공지사항
말씀
2024.04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572,751
Yesterday : 25
Today : 23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기쁜소식부산 | 2011.11.30 13:59 | 조회 9449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이 말씀이 내 삶에 이루어졌습니다.

     

     

    민봉희(70세, 부산 금곡동)

     

     



     

    지난 11월 13일(일)부터 16일(수)까지 부산대연교회에서 박옥수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가 열렸다.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는 주제로 열린 성경세미나에 처음 복음을 접하는 백여 명의 사람들이 참석했고,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인생의 무거운 멍에와 죄의 짐을 벗고 진정한 쉼을 얻었다. 민봉희 씨도 성경세미나를 통해 그토록 원하던 죄 사함을 받고 지금은 행복과 평안을 누리고 있다. 파란만장한 삶을 산 그의 인생스토리를 들어본다.

     

     

    마지막 남은 소망까지 무너뜨리신 하나님

     

     

    젊은 시절부터 난 돈과 성공에 눈이 멀어 주위 사람들을 이용의 대상으로만 바라보았고, 허영심에 가득 차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들과 어울려 다니기에 바빴다. 뭔가 되는 것 같으면서 잘 안 되는 그런 시간들을 계속 보내며 그래도 조금씩 돈을 모아갔다.

    그러다 10여 년 전 교육청에서 폐교된 한 초등학교를 경매에 올렸다. 입찰경쟁이 심했지만 난 높은 가격을 불러 입찰에 성공했다. 이것은 그 건물을 노인대학과 학생들의 수련장으로 만들어 여생을 멋지게 보내기 위한 인생의 마지막 승부수였다. 2년에 한 번씩 계약 연장을 할 때마다 많은 돈이 들었지만, 몇 년간 운영만 잘 하면 그 땅을 정부로부터 불하(拂下)받을 수 있었기에 소망을 가졌다. 그렇게 6년이 지나 땅을 불하받을 시기가 되었을 때, 갑자기 그 지역 청년회에서 그 땅으로 체육공원을 만들겠다며 타지사람인 나를 몰아내기 위해 심한 반대운동을 벌였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했지만 막을 수가 없었다. 결국 난 그동안 투자했던 모든 것을 잃고 쫓겨났다.

    인생 70년에 마지막으로 바라보던 소망이 무너졌다. 투자하면서 그토록 반대하던 자식들의 돈도 밀어 넣었었기 때문에 자식들과의 사이도 멀어졌다. 난 갈 곳이 없었다. 그동안 알고 지내던 대부분의 사람들도 빈털터리인 나를 외면했다. 저절로 지난 인생을 돌아보게 되었다. 성공에 눈이 멀어 그동안 내가 이용했던 사람들과 자식들에 대한 죄책감이 밀려왔다.

     

     

    70살에 얻은 새로운 삶

     

     

     

    죄를 너무 많이 지어서, 그 죄책감이 너무 무거워서 잠도 잘 이루지 못하던 어느 날 아침, TV광고에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소식을 들었다. 단 몇 초간의 광고였지만 ‘저기에 꼭 가봐야겠다’는 마음이 강하게 들어 잊을 새라 달력으로 달려가 표시를 해 두고 그 날만을 기다렸다.

    그렇게 혼자 찾아간 성경세미나. 셋째 날 부목사님과 개인상담을 통해 탕자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자신을 믿고 허랑방탕하게 살다 모든 것을 잃은 그의 인생이 나와 꼭 같았다. 마음이 무너져 갈 곳이 없었을 때 아버지가 그를 반겨주었던 것처럼, 세상에 소망 없고 갈 곳 없는 나를 예수님만이 반겨주셨다. 간음하다 잡힌 여인을 정죄하지 않는다는 예수님의 그 말씀이 내게도 들어왔다. 너무 신기한 것이 성경엔 나와 같은 모습의 사람들이 참 많았다. 마음속에 빛이 들어왔을 때, 너무나 기뻐 소리를 질렀다. “나 구원받았어요!”

    오랜 시간 돌아서 여기까지 왔다. 지금 생각해보면 마음이 무너지고 교회를 찾아오고 구원을 받게 된 모든 것이 하나님의 정확한 계획아래 이루어진 일이었다. 평생 사람들에게 마음을 닫고 내 자존심을 위해 나를 포장하고 변명하며 살아왔는데 처음으로 마음을 열었다. 내 생각을 버리고 예수님의 마음을 받아들이니 이렇게 편하고 행복할 수가 없다. 그동안 연락을 끊었던 아들도 이젠 연락하며 지낸다. 교회 안에 들어오니 행복이 주렁주렁 열리는 것 같다. 내 나이 70살, 새로운 인생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기자 / 조현진

    출처 / 주간기쁜소식 부산

     

     

     

    수정 답변 삭제 목록
    4개(1/1페이지)
    간증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글쓰기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